[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2018년 '트래블+레저' 매거진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호텔 100위' 중 6위의 영예를 차지한 물리아 발리는 발리섬의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9만평의 대규모 복합 리조트로, 인도네시아 자국 내에서도 이미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의 명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미식가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발길도 향하게 하는 물리아 발리의 9월 레스토랑 메뉴를 소개한다.

코리안 누들

▲ 더 까페 레스토랑의 한국 면 요리는 한국인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메뉴.출처=물리아

더 까페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한국의 음식 메뉴는 냉면이다.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콩국수, 볶음면, 육칼면, 수제비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망그로브 크랩

▲ 일식 요리 전문점인 에도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망그로브 크랩 요리.출처=물리아

에도긴 레스토랑에서는 자이언트 브라운 크랩으로 알려진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진한 육즙과 특유의 달콤한 풍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망그로브 크랩 요리는 토사주 식초, 미소 된장국, 토마토 샐러드 또는 철판 그릴 요리와 함께 곁들이면 즐거움이 배가 된다.

물리아 델리의 몽블랑

프랑스어로 '하얀 산'이라는 뜻을 지닌 몽블랑의 어원에서 영감을 얻어 발리의 식재료를 이용해 만들어낸 이 디저트는 클래식 스타일로 코코넛, 바나나, 블루베리나 녹차, 배를 둥근 머랭 쿠키 위에 올려 발리식으로 재해석했다.

해피 아우어

긴 한여름 밤을 즐길 때 알코올은 필수다. 해피 아우어 타임에 맥주 2병을 주문하면 1병이 추가로 제공되며, 와인과 칵테일도 적용된다. 또한 더 바, 스카이 바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 ZJ 바&라운지에서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해피 아우어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9월의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더 카페, 테이블8, 에도긴, 솔레일 주말 디너 이용 시, 2인 이상인 경우에 추가 손님 1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물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관련 SNS 계정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