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뜰루나 (좌)모델 송혜나, (우)모델 곽지영
▲ 애뜰루나 모델 박슬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국내 대표모델 3명(송해나, 박슬기, 곽지영)과 패션 매거진 '아레나',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에슬레저 브랜드 '애뜰루나'가 함께한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요가, 필라테스 마니아로 알려진 에스팀의 대표 모델 3인방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애뜰루나(Athluna)'의 다양한 에슬레저 룩과 라이프스타일 룩을 독보적인 분위기로 이끌어내며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먼저 모델 송해나는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핑크 컬러의 부츠 컷 레깅스 팬츠와 로고가 돋보이는 크롭 스웻 셔츠로 그녀 특유의 밝은 건강미를 자랑했으며, 모델 김원중과의 달콤한 신혼생활 중인 모델 곽지영은 그레이 컬러의 스트레치 코튼소재의 원피스로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며 휴양지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또한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박슬기는 스트레치 소재의 브라탑과 애뜰루나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레깅스로 그녀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건강한 미를 자랑하며 현장에서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아레나와 에스팀 모델들이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에슬레저 룩 화보는 모두 '애뜰루나(Athluna)'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들은 9월 10일부터 애뜰루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어 이번 화보는 아레나 매거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