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하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팅크웨어

[이코노믹리뷰=장영성 기자] 위치기반서비스 차량 IT(정보통신)기술 전문기업 팅크웨어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자동차 IT용품 전문 브랜드 아이나비의 제품을 할인판매 하는 등 판촉행사(프로모션)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판촉행사는 아이나비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2, 아이나비QXD 1500)’와 ‘자동차 틴팅필름 칼트윈(TX, LX, RX, AX)’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할인 및 증정, 타임세일 등 혜택을 해주는 것이 골자다.

먼저 이번 달에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2, QXD 1500’ 커넥티드 패키지 구매 시 무상장착 지원과 10만원 상당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틴팅(자동차 빛가림) 필름 칼트윈은 등급과 상관없이 전면, 측면, 후면 등 차량 전체에 시공 시 3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블랙박스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도 한다. 오는 21일까지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블랙박스를 구매하는 20명에게 ‘아이나비 QXD950 뷰 블랙 32G’ 제품을 20만원 할인한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올해는 추석을 맞아 대표 제품인 커넥티드 블랙박스와 틴팅 필름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하게 됐다”면서 “무상 장착과 제품 증정,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흔치 않은 기회”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