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전속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TV 광고를 1일, 새롭게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신규 TV 광고는 'TIME TO SHINE'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었으며, 광고 속 방탄소년단은 트렌드 하면서도 유니크 한 매력을 선보여 브랜드의 "I RESPECT YOUR PASSION, EMOTION, COLOR, STYLE"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가 전 세계 동시 온에어 된다"며, "TV뿐만 아니라 브이티 코스메틱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의 다양한 전 세계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TV 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 세계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중국, 태국, 베트남, 일본, 미국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이 육성하는 한국 대표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올 초 출시한 시카 라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