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윌비스의 세무사∙회계사 전문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9년 세무사(CTA) 1차 시험 합격 대비 '2018 세무사 가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종합반은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단기 학습 니즈 수험생에게 적합한 과정으로, 1차 시험 대비 기본기를 '전과목 핵심 내용 정리+진도별 모의고사+조교 온라인 학습관리'로 완성하는 클래스이며, 기본이론 학습 완료 후 객관식 과정을 연계 학습할 수 있게 함으로써, 1차 합격 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설 과목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으로 1차 시험 전과목이다.

세무사 1차 합격을 단기간 체계적으로 준비하길 원하는 초시생과 N시생, 기본이론 학습을 완료하고 겨울에 객관식 과정을 연계 학습함으로써, 세무사 1차 합격 실력을 완성하고자 하는 수험생, 필수선행과목인 회계원리, 재정학 입문(기초경제학) 학습을 완료한 후 1차 합격을 우선 희망하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볼 만하다.

해당 과정은 '2018 세무사 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보다 3가지 특별함을 더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2019년 세무사 1차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 확대, 세무사 합격자로 구성된 학습 조교 온라인 밀착 상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진도별 모의고사 응시 시점 가이드 등이다.

특히, 접수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수)까지로, 온라인 수강 신청을 하면 2019년 세무사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2019년 세무사 1차 시험 최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기를 노린다면 바로 지금"이라며, "본원의 가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은 지금 시작해도 2019년 1차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세무사 시험에 꼭 필요한 커리큘럼과 특별혜택을 제공해줘 수험생들이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이어 "본 과정은 세무사 수험 시작 시기에 딱 맞는 과목별 최적의 맞춤 학습법 적용 강의로, 방대한 수험 범위에서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 전략적으로 구성해 한정된 시간 내에 기본이론 최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1차 시험 합격을 위한 기본 실력을 극대화하길 원한다면 이번 가을 시작 온라인 기본 종합반에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