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오늘의 신상품] 동아제약, 1회 사용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 발매투명막 만들어 무좀균 지속 살균
▲ 동아제약이 24일 1회 적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출처=동아제약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동아제약이 치료가 쉽지 않은 무좀을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24일 1회 적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터비뉴원스의 주성분은 무좀원인균을 살균하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이다. 이는 반복해서 환부에 약을 도포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만 사용해도 무좀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허 받은 기술이 적용된 터비뉴원스를 환부에 바르면 약물은 얇은 투명막을 만든다. 투명막 속에 들어 있는 약물의 활성성분이 지속해서 피부 속에 작용해 무좀균을 살균하는 방식이다.

일반의약품인 터비뉴원스는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용량은 6g이다. 사용방법은 터비뉴원스를 바르기 전 질환 부위를 깨끗하게 씻고, 완전히 건조한 후 양쪽 발에 약을 충분히 바르면 된다. 약의 효과를 높이려면 터비뉴원스를 바른 후 24시간 동안 씻지 않고 그대로 두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무좀은 난치병으로 부를 만큼 치료에 어려움이 따르는데, 무좀의 완벽한 치료를 위해서는 무좀이 나타나지 않는 쪽 발이라 할지라도, 양쪽 발 모두에 약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면서 “높은 흡수율과 강한 항진균력을 갖춘 터비뉴원스가 무좀 환자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진중 기자  |  zimen@econovill.com  |  승인 2018.08.24  10:44:36
황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황진중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