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토익(TOEIC), 토플(TOEFL), 텝스(TEPS) 등 빠르게 영어 스펙을 정복하기 위해 문법부터 완벽하게 배우려는 영어 초보자들이 늘고 있다. 기본적인 영어문법을 탄탄하게 잡아 놓은 경우 독해, 문법 등이 중요한 리딩 파트를 비롯해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리스닝 파트까지 손쉽게 점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에서는 21일 새롭게 리뉴얼한 ‘그래머 패키지’를 오픈한다고 밝혀 많은 영어 수강생들의 환호를 얻고 있다.

그래머 패키지는 실용 영문법 강의인 ‘그래머 인 유즈 패키지’와 실전 강의인 ‘위 런 그래머 패키지’를 한 번에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이러한 패키지는 오직 시원스쿨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덕분에 수강생들은 영어의 기본이 되는 문법을 부담 없이 한 번에 끝낼 수 있게 된다.

우선, 저자 레이먼드 머피 와 시원스쿨 이시원 강사가 만나 화제가 되었던 ‘그래머 인 유즈 패키지’는 전 세계 1억명이 공부하고 30년간 3천 2백만부를 누적 판매한 기초 영문법 1위 ‘그래머 인 유즈’를 이용한 강의로 초급과 중급 강의를 모두 제공하며, 쉽게 배울 수 있는 영문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위 런 그래머 패키지의 경우 실전을 위해 만들어진 영문법 명강사인 박상효 강사의 영문법 강의로 ‘영문법 마스터가 알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영문법 정석’을 표방하고 있다. 스피킹부터 리스닝, 라이팅, 리딩을 모두 한 번에 잡을 수 있고 실생활에 유용한 문법과 문장으로 구성되어 즉각적인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는 모두 타사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는 물론, 문법 강의와 함께 영어 기초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도록 ▲기초영어 회화 강의 무료 수강권과 ▲시원스쿨랩 패키지 10% 할인권 ▲수강기간 30일 연장권 ▲빅토익 핵심 보카를 증정하고 있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들에게 특히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각각의 영어 스펙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기본적인 영어 문법을 다져 놓는 것이다”라며, “시원스쿨랩에서는 금전적인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그래머 패키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의 '토익인강'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수상한 바 있다.

그래머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