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합격하라'는 의미의 “열공 세트”를 제공한다.

선물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하며, 이벤트는 31일까지다.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해당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다.

선물로는 합격수첩, 포스트잇, 자 등의 문구류로 구성된 '초심열공 3종세트'와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전과목 이론 강의 7일 무료 수강권, 전략과목 특강 등이 지급된다.

특히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의 경우, 초보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용어, 과목별 꼭 필요한 용어가 수록돼 있으며, 핵심퀴즈가 함께 구성돼 있어 주요 개념 반복훈련에 도움이 된다.

또한 전략과목 특강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민법 용어 해설 특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선정 교수의 '중개사법 암기법 특강', 부동산 세법 신성룡 교수의 ‘2018 개정세법 특강’ 등이 포함돼 있다. 신규 회원들은 이를 통해 안정적인 합격점수의 초석을 쌓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으면서 높은 신뢰도를 얻어 화제가 됐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작년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