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대비 '제2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오는 17일까지 모집, 마감이 임박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접수와 응시기간은 모두 17일까지다.

모의고사를 200%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실제 시험과 동일한 평가 유형을 통해 실전감각을 함양하고, 시험을 치른 후 전국 응시생 점수를 통해 나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보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문제를 직접 출제해 최고의 문항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시험 응시 후 상세한 성적통계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문 교수진의 자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영어, 한국사는 필수 과목이며 경찰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과학, 수학 중 과목을 선택할 수 있고, 2018년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응시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응시만 해도 100% 선물이 증정되는 본 이벤트는 응시자 전원에게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총 16회분)을 무료로 증정하며, 성적 우수자 1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험 응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과 직영학원을 통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하며 전망, 원서접수, 시험일정, 체력시험, 면접시험, 인강 추천 등 1대1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