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5일, 3주간 진행된 2018 상반기 HOT 이슈 온라인 설문 조사의 결과가 발표되었다. 1위는 '남북정상회담' 그 뒤를 이어 미투 운동, 한진 총수 일가 갑질 파문,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 평창 동계올림픽, 드루킹 여론조작 파문이 차례로 꼽혔다.

해당 설문 조사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관한 '시사상식 창간 7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약 1400명이 넘는 인원이 설문에 참여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을 매월 출간하고 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고 있는 시사상식 교재는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 대입 논술, 언론사 필기 시험 등을 대비해 매달 시시각각 변화하는 국내외의 주요 사회 이슈와 최신 상식을 명쾌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번 8월호에서는 8월의 HOT 시사인 '주 52시간 근무제 본격 도입'을 비롯해 '2018 월드컵, 독일에 역사적 승리' 등이 수록됐다. 이 외에도 정치 행정 분야, 경제 산업, 사회 환경, 국제 외교 등 다양한 이슈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교재 구매자의 경우 공기업 NCS, 대기업 채용을 대비한 각종 취업 정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적성검사, 한자 등 각종 자격증 관련 양질의 컨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시사상식을 정기 구독하는 독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 중이다. 시사상식 정기구독자에게는 10% 가격 할인은 물론, 도서를 매달 무료로 배송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정기 구독하는 기간에 도서 정가가 올라도 추가 부담료는 부과되지 않는다.

에듀윌 시사상식 정기구독 신청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