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주택관리사 최종합격 시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판매 마감을 8월에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현행의 절대평가 방식으로는 2019년 단 한 번의 시험 기회가 남아있어, 평가가 전환될 시에는 합격이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교육 커리큘럼 과정도 가격 상승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이에 본 과정은 수강료 환급이라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제공해주는 동시에, 지금 등록할 시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한 수강(불합격 후 수험표 제출 시 다음 회차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평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은 물론, 합격 누적 환급액만 해도 5억8000만원 이상이다.

본 과정은 합격의 필수 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3단계의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으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단 1분의 낭비 없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수강회원에 한해서는 모의고사와 회 차별 성적 그래프, 오답노트, 단원 별 취약 유형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시험을 대비해 예상되는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실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유형∙지문을 제공한다는 점도 높은 합격률의 비결로 꼽힌다. 어떤 유형의 문제와 지문이 출제되더라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강의와 교재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강의도 특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매일매일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학습관리 프로그램과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11명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 라인업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앞당겨준다.

이와 함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갖추고 있어 1:1 맞춤 취업전략과 체계적인 인적 네트워크로 합격 후 실무교육부터 현장실습까지도 책임진다.

현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 시 '2018+2019 기본서 교환'과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현장강의 커리큘럼과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