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네네치킨은 지난 7일부터 20여 종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선물 또는 구매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검색창에서 '네네치킨' 또는 네네치킨 20여 종의 세트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치킨' 탭 내 네네치킨을 선택하여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네네치킨과 만날 수 있으며,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 구성은 물론, 네네치킨의 소식 또한 소비자들에게 발빠르게 제공하여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하겠다"며, "치맥의 계절인 여름에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 제격인 네네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네네치킨은 스노윙치킨, 핫블링치킨, 쇼킹핫치킨 등 다양한 히트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연령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등 다국적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며 치킨 한류를 이끌고 있다.

오랜 기간 외식 사업을 펼치며 '더불어 사는 사회'의 참된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현재 국내에만 1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인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네치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