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NM의 뷰티 브랜드 ‘SEP(셉)’이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통해 그윽하고 차분한 5가지 가을 컬러를 선보인다. 출처=CJ ENM

[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폭염이 한창인 요즈음 가을을 재촉하는 색조화장품 신상품이 나왔다. 무더위가 싫다면 신상품으로 가을 그윽한 향기를 먼저 즐기시길 바란다.

CJ ENM 독립 뷰티브랜드 ‘SEP(셉)’이 ‘립스틱 얼티매트’와 ‘리퀴드 스티커 네일’에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아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MLBB 로즈 컬러와 그윽한 버건디까지 5가지 컬러로 매일 가을을 물드인다.

SEP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맞춰 그윽한 분위기의 톤 다운된 컬러를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톤부터 볼드한 레드·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는 최근의 패션위크 메이크업 연출 트렌드를 담아 ‘앤틱 살몬’, ‘뮤트 레드’, ‘할로우 로즈’, ‘딥 플럼’, ‘클래식 레드’ 등 5가지 컬러를 추가했다.

SEP의 가을 신규 컬러는 ‘키써블 립스틱 얼티매트’ 5종과 ‘리퀴드 스티커 네일’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얼티매트’는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가을에도 부담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치 내 입술 그대로인 것처럼 초밀착되는 또렷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춰 지난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10가지 이슈 성분을 배제한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니큐어처럼 바른 뒤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SEP의 ‘리퀴드 스티커 네일’은 ‘뮤트 베이지’, ‘할로우 로즈’, ‘딥 플럼’ 등 3가지 가을 컬러를 연출한다.

SEP의 ‘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CJmall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14일부터 올리브영 매장, CJmall, Hmall,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