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는 24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함께 ‘패밀리 브랜드 위크’ 특별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 특별 할인 판매 행사장의 모습. 사진=대유 위니아

이번 행사는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 내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하1층 특별행사장에서 29일까지(25일은 정기휴무) 열린다.

대유위니아는 행사기간 동안 자사의 주력 제품인 김치냉장고 ‘딤채’와 ‘위니아’ 에어컨과 함께 대우전자의 ‘클라쎄’ 냉장고, 세탁기 등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니아’ 제습기와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과 ‘대우전자 LED TV’ ‘전자레인지’ 총 5개 제품을 일별 선착순 50명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대유그룹으로 하나 된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하게 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  두 회사가 함께 하는 행사를 계속 마련해 저렴한 가격에 살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에서 파는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특징은 ‘둘레바람’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차가운 바람을 직접 맞지 않아도 된다. 강력하고 빠른 냉방을 위한 ‘파워 냉방’ 기능과 아기 모드 냉방·음소거·라이트 ON/OFF·리모컨 잠김 기능 등 아기를 위한 ‘베이비 케어’ 기능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