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포함한 특별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여름 맞이 특별 아이템 증정 이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이날 시작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가치가 높은 스킨(의상)으로 알려진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등 5종이 포함됐다. 해당 아이템들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해 특별하게 마련된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고 카카오게임즈는 설명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다음달 22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의 목표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중 두건과 바지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트렌치 코트, 하이탑 운동화, 셔츠는 다음달 2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매일 1회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아이보리 교복 세트 등 다양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와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스킨 등 3종 아이템은 8월 22일까지 정해진 포인트를 사용하면 매일 1개씩 100%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포인트는 게임 플레이 시 시간당 10점을 지급하며, 특히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면 3배인 시간당 30점을 제공한다. 즉, PC방 이용자는 일반 PC보다 시간당 3배 많은 포인트를 지급받는 만큼 아이템도 3배 더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