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녹색병 에센스를 출시하였던 엘컨(www.elkurn.com)이 신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여드름 치료 및 피부 재생촉진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컨 관계자는 “신제품 셀 트러블 포뮬라 퍼팩팅 리페어는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을 위한 라인으로 피부 재생, 여드름 치료, 피부진정, 모공수축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갈색병에 든 셀 트러블 포뮬라 퍼펙팅 리페어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원료를 주 재료로 사용하였고, 제품에 사용된 원료 중 알란토인은 피부치유, 피부재생촉진, 항염증, 항알레르기효과가 있으며 살리실릭산은 모공청소, 여드름예방, 여드름치료효과가 있다. 또한 위치 헤이즐은 피부진정, 모공수축, 붓기완화, 여드름치료 등 피부 쿨링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제품의 보존을 위해 인체에 무해한 천연 방부제 성분인 어스니어추출물, 초피나무추출물, 할미꽃추출물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엘컨 관계자는 ”갈색병 셀 트러블 포뮬라 퍼펙팅 리페어 출시 기념으로 전작인 녹색병 퍼펙트 오거나이징 액티비티 리페어와 세트로 판매하는 기획상품이 출시했다”며 “본 리페어 2종 세트에는 보습에센스인 녹색병과 트러블 치료용 갈색병에 엘컨 라이프 스타일 파우치가 추가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신제품인 트러블라인 에센스 출시와 함께 엘컨의 에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수분세럼, 녹색병의 런칭 이후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여드름과 트러블 기능성화장품을 출시한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