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개발 서비스 업체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4주년 이미지. 출처=게임빌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출시 4주년을 맞아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했으며, 출석일을 모두 채운 유저 중 ‘체술사’ 피규어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게임빌은 업데이트 이후 2주 간 게임 내 모든 버프를 상향하는 ‘쿨타임 버프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초월 운석의 상위 등급인 진.초월 운석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련의 탑’ 콘텐츠의 연속 진행 기능을 추가한다고 설명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글로벌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시장에서 4년 동안 장수하며 최근에는 쿠웨이트, 오스트리아, 모로코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올랐다.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4주년 축전 이미지. 출처=게임빌

양사는 앞으로도 계속 캐릭터 추가 등 서비스 운영에 집중하며 롱런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