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헛개수 한정판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CJ헬스케어가 더운 여름에 머리 끈이 필요한 소비자의 마음을 잡기 위해 한정판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헬스케어는 16일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한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히비스커스 헛개수 주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병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히비스커스는 구연산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요산을 배출하도록 유도해 신장 결석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히비스커스에는 지방합성촉진효소 억제성분인 HCA와 중성지방의 분해를 돕는 카테킨, 비타민C, 비타민A 등 유효성분이 풍부하다. 이는 대개 동인도와 중국에서 차로 달여 먹는 꽃 중 하나다.

CJ헬스케어는 또 히비스커스 헛개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 동안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는 한정판 히비스커스 헛개수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인 @official.hibiscus를 팔로우한 후 본인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 등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흔히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끈이다”면서 “Cj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머리끈을 자주 사용하는 주 타겟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