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가 배우 이시영과 푸른색 계열로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재단장해 이를 선보이고 있다. 출처=휴메딕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휴메딕스가 엘라비에 프리미어에 대한 정보 제공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는 16일 프리미엄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휴메딕스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고 계획했다.

재단장한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는 전속모델 이시영의 고급스러운 화보와 함께 세련된 블루 컬러를 매치해,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제품 소개 메뉴에서는 ‘엘라비에 프리미어 라이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딥라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울트라볼륨-L(1mL/2mL)로 세분화된 4가지 라인업의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 홈페이지로 연동되어 필러와 화장품 두 브랜드를 모두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휴메딕스는 이번 재단장으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더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전체 메뉴 구성을 간편하게 만들어 방문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내년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 주’의 국내 출시에 맞춰 엘라비에 프리미어와의 융합 영업·마케팅으로 더 큰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는 만틈, 사전에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끌어올리기 위해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면서 “올 하반기에는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해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나가겠다”고 밝혔다.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생체 고분자를 응용하는 전문 바이오 생명과학기업인 휴메딕스가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유럽 CE인증과 중국 CFDA 승인, 인도네시아 품목허가 획득 등 세계에서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