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모바일 게임 게임펍은 12일 RPG(Role Playing Game) 게임인 ‘신무월:DIVINE’이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와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 신무월의 대표 이미지. 출처=게임펍

서비스 전부터 사전 예약 50만을 돌파한 ‘신무월:DIVINE’은 지난 10일 정식 출시됐다. 공식 카페에서 캐릭터 설명과 캐릭터 이미지와 어울리는 성우 캐스팅, 게임 스토리 등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찾아볼 수 있다.

▲ 신무월:DIVINE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출처=게임펍

중국의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일본 인기 성우들이 더빙을 하고 일본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임 음악을 맡았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과 캐릭터의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공개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췄다고 게입펍은 전했다.

‘신무월:DIVINE’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루비,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5레벨 달성 후 이를 인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혜택을 줄 계획이다. 

‘신무월:DIVINE’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inmuwo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