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육군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글램핑장 기증식에 참석한 백복인 KT&G 사장(왼쪽)과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 출처= KT&G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KT&G가 국군 장병 그리고 군 가족들의 복지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에 나섰다. 담배 제조업체 KT&G는 지난 6일 육군 장병과 가족들의 휴식을 위한 ‘글램핑장’ 조성에 필요한 비용 8000만원을 성금으로 육군본부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6일 육군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과 백복인 KT&G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김용우 육군 참모총장은 “KT&G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육군 장병들은 글램핑으로 휴식을 취하며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실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KT&G 관계자는 “육군에서 복무하는 장병들과 가족들에게 대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함으로 국군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T&G는 ‘국방TV 위문열차’, ‘군장병 창업 프로그램(국방 Startup 챌린지)’ 등 다양한 후원으로 국군 장병들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고 있다. KT&G가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약 18년 동안 우리 군에 후원한 금액은 190억원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