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신약은 27일 구강 관리용 치아 틀(Tray) 신제품 ‘불소원카’를 출시하고 마케팅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출처=JW홀딩스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JW신약이 신제품을 출시로 구강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신약은 27일 구강 관리용 치아 틀(Tray) 신제품 ‘불소원카’를 출시하고 마케팅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JW신약은 “불소원카는 불소가 도포된 치아 모양의 틀로 충치를 예방하고 잇몸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면서 “집에서 케어가 가능한 치아 트레이 형태의 충치 예방 불소코팅 제품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불소원카는 일회용 실리콘 푸딩 트레이 방식을 적용해 간편하고 위생이 깨끗한 것이 특징이다.

불소는 무기질이 치아에 결합하는 과정을 도와 치아를 단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플라그 내의 뮤탄스균이 산을 만드는 작용을 억제해 충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JW신약 관계자는 “군것질을 많이 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치아의 겉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충치에 대한 면역력을 키워주고, 초기 충치 진행을 막아주는 불소 도포가 중요하다”면서 “집이나 학교에서 간편하게 불소코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