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60계치킨(장스푸드)'은 지난 20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영락보린원에서 '사랑의 치킨 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건강한 치킨을 주변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

영락보린원은 지역사회 내 한 부모 가정, 빈곤 가정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교육 및 보호사업 등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하였으며 '아이들의 행복 지킴이'로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영락보린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인 치킨을 60계치킨에서 직접 조리해 전해주신 덕분에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 줄 수 있어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맺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60계치킨(장스푸드) 장조웅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도 밝은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기뻤고, 맛있게 먹고 모습에 보람됐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 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