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이른 무더위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인기 휴가지 부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피서객들을 맞을 준비가 한창이다.

부산시티투어는 2018 러시아월드컵을 맞아 대한민국팀 승리를 기원하며, 평일 오후 순환형 시티투어코스를 최초 발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티켓 할인을 지원한다. 프로모션은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부산은행은 2030 신용·체크카드 고객대상 '234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6월 13일부터 8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경상지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1만원이상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월 1회 50%(최대 5,000원)를 할인한다.

SK가스는 LPG차량 고객전용 멤버십 '행복충전'을 런칭하며, 부산 거점 충전소에서 시범 운영한다.

부산 7개 충전소(부산에너지, 구포충전소, 대연충전소, 신한가스, 사상충전소, 광진기업(장림), 한국가스산업)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3천 포인트가 발급되며, 본 포인트는 장바구니 또는 LPG 충전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으랏차차' 행복충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멤버십 가입 후 2만원이상 충전하면 '레이 LPG 프레스티지'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누적 충전고객에게는 적립 차수에 따라 1천~2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LPG충전소에서 할인권으로 교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