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무크랜드는 25일까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과정에 대해 합격 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특히 이번 인증을 기념하여 장학금 금액을 인상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무크랜드의 합격 장학금은 여러 상품에 적용이 되는데, 우선 1차 시험만 도전 후 합격해도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한 2년을 계획하고 시험에 합격해도 장학금이 지급하는 등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의 여러 상황을 고려해 합격 장학금을 적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이론과정 각 단원 별 강의 수강 후 PC와 모바일로 바로 문제를 풀어서 학습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형성평가 서비스와 매월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주택관리사 과정은 출제가 될 만한 이론과 문제만 뽑아낸 족집게 일일특강도 서비스 중에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무크랜드는 이번 인증으로 우수한 품질의 여러 과정 강의들을 무료로 서비스함과 더불어 수강 편리성, 학습을 위한 여러 부가서비스 진행 등 많은 부분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무크랜드는 서울대 출신, 법학전공, 부동산학관련 박사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교수진의 알찬 강의와 단기속성 합기공, 계산문제집, 요약집 등 특화된 교재로도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 중인 (주)유비온은 코넥스에 상장이 되어 있으며, 2010년 이후 한국 HRD 대상 5회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며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