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71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한국솔가㈜의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라겐스'의 런칭과 함께 특별 콜라보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성의 삶에 쉼표를 더하다'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솔가와 솔라겐스의 제품 중, 여성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엄선된 제품들이 마련되며, 프로모션 세트 구매 시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세트는 솔가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솔라겐스 히알루론산or린바디 번&컷 세트와 솔가 에스앤에이치 포뮬러+비오틴1000+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솔라겐스 히알루론산or린바디 번&컷 세트, 솔가 에스앤에이치 포뮬러+에스앤에이치 멀티크림 세트+솔라겐스 히알루론산+린바디 번&컷 세트 등 총 3가지로 이루어졌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서수민 PD와 함께하는 '여성의 삶을 바꾸는 위대한 순간' 건강한 쉼표 토크콘서트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획전은 15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솔가 백화점 매장 및 솔가 공식 직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솔라겐스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솔가 비타민을 국내에 도입·유통하던 한국솔가㈜의 15년 노하우로 한국인에 맞게 개발한 맞춤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피부건강:히알루론산 240, 다이어트:린바디 번&컷, 눈 건강:루테일 알티지오메가3,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등이 있으며,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