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템퍼.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템퍼 매트리스와 더불어 함께 쓸 수 있는 다양한 가구도 같이 보고 싶다면 템퍼 침대 전문점인 ‘템퍼 사상점’을 방문해보자. 템퍼 사상점은 템퍼코리아가 공식 유통하고 유럽 안전 인증을 받은 템퍼의 정품만을 취급한다.

부산 사상구 괘법동에 위치한 템퍼 사상점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서 5분, 부산 경전철 괘법르네시떼역 앞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혼수로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나 매트리스 교체 시기가 된 소비자 등 템퍼 매트리스 구매계획을 세운 고객이라면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템퍼 사상점에서는 템퍼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수입소파, 붙박이장 등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들도 함께 볼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가구를 구매할 고객이라면 한 번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어 꼭 한 번 들러볼 필요가 있다.

템퍼 사상점에서 취급하는 템퍼 제품은 템퍼코리아가 덴마크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 인증을 취득했다. 세계적 인증기관인 TÜV Rheinland(TÜV 라인란드)사에서 발급하는 ‘LGA 유해물질 인증’에서 안전하다는 입증을 받았다. 이 인증에서 템퍼는 포름알데히드, VOC(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암물질 관련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매트리스 커버 소재 역시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획득했다. 1등급은 3세 미만 유아가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제품임을 입증하는 등급이다. 템퍼 폼 매트리스는 겉과 속 모두 까다로운 안전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템퍼 사상점에서는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어 해당 상품권을 소지한 고객도 혜택을 볼 수 있다.

템퍼 관계자에 따르면 “템퍼 사상점은 더 많은 소비자가 템퍼코리아 정품을 더욱 편리하게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한 매장”이라며 “템퍼 A/S는 템퍼코리아가 인증한 정품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전 덴마크산 정품 여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