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새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기안84는 반전의 식스팩과 더불어 리즈시절을 공개한 바 있어 그의 리즈시절 복귀에 적지 않게 기대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과 함께 한 패션의 변화와 더불어 한층 멋스러워진 기안84의 모습에 그의 리즈시절 복귀를 응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방송분에서 기안84는 짐을 정리하다 과거 리즈 시절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날렵한 모습으로 화보를 찍은 기안84에 멤버들 모두 “누구세요?”라며 크게 놀랐다. 헨리는 기안84의 과거 모습에 “아이돌 같다”고 감탄했고, 박나래는 “저 외모로 나래바를 왔어야지”라며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군대 시절 사진이 공개, 군복을 입은 기안84는 확연하게 드러나는 식스팩을 장착한 채 상의를 탈의하고 있어 보는 이의 눈을 의심케 했다. 

한혜진은 모델답게 식스팩을 보자마자 “아까운 식스팩이다. 되게 예쁘게 자리 잡은 식스팩인데 저렇게 만들려고 해도 안 나오는 사람들 많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이라고 평가했다.

시청자들 역시 들쑥날쑥한 헤어스타일에 편한 복장으로만 출연했던 기안84의 리즈 시절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고, 점차 과거의 외모를 회복하는 기안84의 스타일 변화에 높은 기대를 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