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공급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모델하우스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내년 개통 예정을 알리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마산역 역세권에 조성된다.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8일  "인근의 마곡지구가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면서 기업입주 및 근무인구 증가 등으로 인해 인구유입이 계속 되고 있고 이 때문에 새로운 주거공간 공급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 인근으로는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녹지 환경 등 정주여건이 갖춰져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이마트를 비롯해 다양한 상업시설을 도보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은여울중학교와 2019년 개교 예정인 도곡초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풍부한 숲세권 프리미엄도 갖춰져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축구장의 약 18배에 이르는 규모를 갖춘 은여울공원이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기에 적합하며 메타세콰이어숲, 파크볼장, 조깅트랙, 수목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은여울공 단지(일부세대 제외)에서 조망이 가능하다.

더불어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강남, 신논현 등으로 이동하기 용이한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내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중이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는 마산역 개통 시 김포공항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하기 편리해 다양한 업무지구 이동이 편리해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으로는 강남권, 강서권 등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김포한강로 및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풍부하게 조성돼 있으며, 현재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고 있는 마곡지구까지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는 광역도로망이 위치해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