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나온라인M 대표이미지. 출처=게임펍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에서 낚시, 정상대전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달 중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루나온라인M은 이번 업데이트로 물고기, 각종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낚시 콘텐츠를 선보인다. 획득한 물고기는 꾸미기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고,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낚시 대회도 열린다.

또한, 캐릭터 얼굴과 머리에 아기자기한 장식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는 꾸미기 시스템, 매주 수요일 타 서버 유저들과 3대3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정상대전, 장비 진화 시스템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비경선물함, 꾸미기증, 기간제코스튬 등 약 10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루나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또한,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다양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루나온라인M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na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