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퍼 '아울렛 스페셜 위크',출처=템퍼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가 10일까지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기능성 베개 구입 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템퍼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템퍼 아울렛 매장에서만 열리며, 템퍼 대표 매트리스인 오리지날 매트리스와 타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서는 템퍼 기능성 베개 '밀레니엄 베개'를 3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해 25%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휴가 기간을 맞아 타퍼와 여행용 베개가 세트로 구성된 '여행용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준비돼 있다. 매트리스 전 제품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와 베개 커버를 증정하며, 템퍼 전동침대 또는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방수커버와 최고급 면 소재 매트리스 커버를 제공, 타퍼 및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템퍼 고급 슬리퍼를 증정한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여태까지 진행되지 않았던 특별한 행사로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여느 행사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가 제공하는 최상의 수면과 휴식을 느껴보 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실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유럽 2만9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만족도 1위 매트리스로 템퍼를 선정했으며, 재구매 의사 설문 결과에서는 10명 중 9명이 "그렇다"고 답해 템퍼 사용자 대부분이 제품에 높은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