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온라인테솔 교육기관 '단기테솔'은 지난 달까지의 합격률이 98.1%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에 최근 테솔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강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테솔 합격기준과 테솔 공부비법을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테솔이란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 교수법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으로, 최근에는 취업을 위해 테솔을 선택하는 이들은 물론이고, 자녀에게 직접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테솔 자격을 취득하는 부모들도 많은 편이다.

특히 단기테솔은 캐나다 온라인테솔 과정으로 6주 과정인데, 단기테솔 온라인과정은 일과 학업을 병행하면서도 무리 없이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자가 자신의 스케줄에 맞게 진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은 물론, 수강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또한 캐나다 British Columbia 주 정부에서 인정한 교육품질 우수 인증마크인 PCTIA와 EQA에 등록이 된 기관으로, 국내 유일하게 Certificate가 아닌 Diploma를 발급해주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있다.

단기테솔의 온라인강의 구성은 structures, basic Reading, 주간수업 계획하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학습자의 평가는 퀴즈, 시험, 과제 등을 통해 평가를 하고 있다.

6주간의 수업이 끝나고 시험에 패스 하게 되면 캐나다현지에서 발급하는 LOA, Diploma, 160시간 수강 인증서, 성적표등을 받게 된다.

이번 단기테솔 합격보장반은 무료공개특강 수강료 지원, 1:1 담임선생님 배정, 전화영어 서비스 제공, 1년 무료수강 제공, 50여 가지의 민간자격증 교육비 지원, 영어 콘텐츠 교육비 지원 등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지원한다.

단기테솔 관계자는 "이번 단기테솔 합격보장반은 기존 수강생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수강 피드백을 받아본 결과의 보답"이라며 "항상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약속을 강조하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