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디우스 엠파이어 메인 이미지. 출처=드래곤플라이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개발·서비스 업체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MMO 워 게임 ‘가디우스 엠파이어’가 지난 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피처드 게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게임이 피처드에 선정됐다는 것은 스토어에서 게임성을 인정 받아 추천을 받은 것을 의미한다.

지난 30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구글플레이 약96개국, 앱스토어 약100개국에서 피처드로 선정되며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으로 순조롭게 진입하는 모습이다. 특히 워 게임 장르의 시장을 선도하는 핵심 국가인 미국을 비롯해 독일, 프랑스, 한국, 일본, 태국 등에서 구글 플레이 메인 피처드로 선정돼 호평을 받고 있다.

▲ 가디우스 엠파이어 플레이 모습. 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전략과 성장의 재미를 결합한 MMO 워 게임으로서, 핵심 콘텐츠는 게임 속 거대한 전장인 ‘천상대륙’에서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펼치는 대규모 전쟁인 ‘천상대전’이다. 또한 천상대전에서 활약할 300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 성장시키는 요소가 매력으로 꼽힌다.

드래곤플라이와 게임빌은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가디우스 엠파이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