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상반기 인턴십 포스터. 출처=게임빌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개발·서비스 업체 게임빌은 2018년 하계 인턴을 공개 채용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사업’, ‘마케팅’ 부문으로 5학기 이상 이수자, 기졸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gamevil.com), 카카오톡 친구 찾기 ‘게임빌채용’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SNS 채널(www.facebook.com/gamevilrecruit)도 운영 중이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 문의도 가능하다.

게임빌은 “이번 ‘SUMMER 인턴십’을 통해 참여자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의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의미있는 기회를 얻고, 게임빌은 세계 무대에서 동반 성장할 차세대 인재들을 확보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빌은 한국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독일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 등 국내∙외 스테디셀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가디우스 엠파이어’를 비롯해 ‘로열블러드’의 해외 버전, ‘자이언츠워’ 등도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