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이탈리아 Valeduto사의 '히스토메르' 전 라인에 대한 한국 유통 및 판매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히스토메르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일반 소비자들의 불법 유통이 심각해지면서 제품의 하자나 유통기한 문제, 변질 등의 문제점으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게 되면서 히스토메르코리아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과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 독점 수입 및 유통권을 가지고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히스토메르씨 앰플은 순수 비타민과 식물성 활력 성분이 피부의 활력강화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을 타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제품 구성 성분인  퓨어비타민 C 이외에  특별한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활력 성분 '히스토메릭셀'은 비타민C와 결합하여 칙칙한 피부의 안색을 정화해주고 탄력에 도움을 준다.

히스토메르코리아 관계자는 "이 같은 효과를 바탕으로 피부과와 유명 에스테틱, 유명 연예인이 사용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히스토메르씨 불법유통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가 많이 발생했다"며,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2018년부터는 정품인증 라벨 2STEP 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 불편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과학 분야 선두 기업 히스토메르는 식물줄기세포의 응용프로그램의 연구로 1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의 Valeduto사가 설립한 에스테틱 전문가용 브랜드로, 피부 미용 분야에서 식물 줄기 세포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연구하기도 했다.

히스토메르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히스테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