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강원도에 위치한 종합 위락시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16일부터 지역 관광지를 연계한 스토리텔링 패키지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상품은 ‘무병장수 소망기원’을 주제로 천년고찰 적멸보궁 정암사, 수령 1400년된 두위봉 주목, 세계적인 명상 대가들이 다녀간 하이원 명상쉼터를 연계하여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천년고찰 정암사를 방문하고 1400년된 주목을 만나는 산행을 즐기며 힐링 명소로 알려진 하이원 명상쉼터를 찾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명상쉼터. 출처=하이원리조트
▲ 정암사. 출처=하이원리조트

패키지 이용객이 요청하면 연계 관광지인 두위봉 등산로 입구까지 왕복 교통편, 적멸보궁 정암사까지 편도 교통편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하이원 명상쉼터는 구내셔틀버스와 상품에 포함된 관광곤도라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스탠다드 객실과 월드퓨젼 조식, 관광 곤돌라 이용권, 카페 더 가든 꽃차 이용권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관광곤도라 이용권은 날씨에 따라 하이원과학관으로 대체 이용할 수도 있다.

패키지 판매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14만7000원~20만7000원으로 다양하며, 주중(일~목) 이용 시 정가대비 최대 63%가 할인된다.

‘하이원리조트 테마 자유여행 패키지’상품 이용과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예약실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