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EO FORUM은 지난달 29일 서울역에서 노숙자 등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차세대 경영인 모임인 NEXT CEO FORUM(이하 NCEO FORUM)은 지난달 29일 서울역에서 노숙자 등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참여한 △오렌지이앤씨 강병길 상무 △동문건설 경주선 전무 △넥스타테크놀로지 김형돈 과장 △우성정공 박영서 과장 △노무법인 마로 박정연 대표 △TCC동양 손희전 상무 △서우산업 신수경 과장 △현성바이탈 신승연 과장 △한덕개발 오연선 이사 △대양종합건설 유재상 이사 △이킴 유하니 이사 △올라이트라이프 이병권 실장 △이브자리 정용환 이사 △한국라이스텍 최정호 부사장 △신한방 한지원 이사 등은 각계 각층의 차세대 경영인들이다.

이들은 서울역 주변 노숙자 등을 위해 밥은 물론 손수 김치를 담그고 배식부터 설거지까지 나눔의 행복을 실천했다.

삼성증권이 주최하는 차세대 경영인 교육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모인 NCEO FORUM은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 정보를 주고받으며, 사회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날 참여한 한 관계자는 “소외계층을 위한 작은 실천이었지만, 우리 사회를 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약자를 찾아 후원과 봉사활동을 지속적 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