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ER EDU > 뉴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의 취업 노하우 공개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위탁업체의 인재상과 목표를 자기소개서에 담아야 합니다"

에듀윌 출신 20회 주택관리사 합격생, 위탁업체 공채 수석으로 입사한 조윤경 합격생의 이야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을 통해 공부해 시험에 합격한 조윤경씨는 주택관리사 위탁업체 공채 취업에 관한 다양한 팁을 공개했다.

우선 공채의 장점에 대해 묻는 질문에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지만, 바로 소장으로 나갈 자신도 없고, 부족한 부분도 많은데 공채에 합격할 경우 위탁업체에서 트레이닝도 받고 준비도 충분히 할 수 있다"며 "또한, 공채 선배들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공채에 합격해서 보니 20대부터 50대에까지 나이 제한 없이 선발이 됐다"라며 "공채는 성별, 나이, 경험 제한 없이 본인이 도전을 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위탁업체에 수석으로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조 씨는 "에듀윌 취업지원센터에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목표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 "그 부분을 참고해 자소서, 면접, PT발표에 열심히 녹여낸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

조윤경 합격생은 "에듀윌 취업지원센터 자문위원인 김영곤 교수님께서 적극적으로 자소서와 이력서를 검토해주시고, 실무특강을 진행하는 등 취업에 대한 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어 큰 성과를 거뒀다"며 감사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에듀윌은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를 운영,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사후관리에 힘쓰고 있다.

대표적으로 자사 출신 합격생들을 위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인 '에,주,회'를 운영해 합격생들의 정보교환 및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으며, 별도의 취업지원센터를 오픈해 취업실무교육 및 현장실습, 취업정보 등 합격생들의 취업에 필요한 것을 철저하게 제공, 합격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진혁 기자  |  jh1346@econovill.com  |  승인 2018.04.29  16:00:00
전진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진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