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매경 테스트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매경TEST 부문 4월 4주차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2018년 대비 개정판으로 출간과 동시에 많은 수험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교재는 2주 안에 목표 등급을 도달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단기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출제우선순위 핵심테마 85개를 선정하여 이론을 압축했다. 여기에 핵심테마와 밀접하게 관련되는 대표문제를 통해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경 테스트는 취준생들이 직무적성 검사, 면접 등 많은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어 많이 응시하고 있는 시험으로, 경제 이해력이 높다는 것은 기업 이해력이 높다는 의미로 통한다.

매경 테스트에서 우수등급이 되면 이를 인정해주는 기업이 많아 우수등급에 맞춰 전략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이 많으며, 사고력을 측정하는 시험으로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아 비전공자의 응시율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우수 등급 취득 시 일부 기업체 채용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승진시험 커트라인, 학점은행제 자격학점 인정 등의 우대사항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한경 테샛(TESAT), 매경 테스트(TEST) 단기 합격반' 커리큘럼을 론칭하고 오는 25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