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의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행복뿜뿜 가정의 달' 출처= 이베이코리아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오픈마켓 G마켓이 행복한 가정의 달을 위한 가족 선물 할인 판매 행사를 연다. G마켓은 오는 5월 8일까지 열리는 ‘행복뿜뿜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가정의 달 선물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할인쿠폰 제공, 인기 상품 70% 할인 판매 그리고 선물 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심뿜뿜 G마켓 어린이날 선물 그리기 대회’는 오는 29일까지 어린이날 받고 싶은 선물을 그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시태그는 ‘#G마켓선물그리기대회’이며, 연령 제한은 없다. G마켓은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을 제공한다.

G마켓은 가정의 달 선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은 이벤트 기간 동안 1만50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ID당 총 2장 증정한다. 

아울러 G마켓은 선물용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할인 코너도 선보인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총 16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장난감 선물 기획전, 아동 레저용품 기획전, 어린이 도서 기획전,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등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연계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G마켓 컨텐츠커뮤니케이션팀 서은희 팀장은 “고객들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돕자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가족들이 행복함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