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에 입점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 출처= 이베이코리아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에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가 20일 입점됐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컬렉션 제품을 최대 46% 할인해 판매한다.

루이자비아로마는 전 세계 월 방문객이 500만명에 이르는 글로벌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이다.생로랑, 발렌티노, 발망, 펜디, 구찌, 클로에 등 600명의 디자이너 브랜드 남녀 의류, 리빙 제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G마켓의 루이자비아로마는 이월 상품이나 해외에서 유행이 지나간 상품이 아닌 현재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을 매일 업데이트해 판매한다. 아울러 관·부과세와 배송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을 표기해 환율 등 복잡한 추가 계산을 할 필요가 없어 쇼핑 편의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은 루이자비아로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명품 브랜드 및 디자이너 컬렉션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오예슬 매니저는 “루이자비아로마의 2016년 국가별 매출 순위에서 한국은 전체 7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에 많은 마니아들을 보유한 유명 편집숍”이라면서 “이번 공식 입점으로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럭셔리 디자이너 제품들을 G마켓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