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핵심요약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부문 4월 월간 베스트셀러와 4월 3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모두 석권했다.

에듀윌은 1차 회독기출문제집, 출제가능문제집, 기본서 등 1위부터 9위까지 연달아 상위권을 휩쓰는 등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입증했다.

저자는 민법의 신의영 교수, 회계원리의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의 이강일 교수로, 이들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선별한 핵심주제가 책안에 담겨있다.

또한 연계 학습 페이지를 안내하여 해당 주제에 대해 전체적이고 더욱 자세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으며, 반드시 알아야하는 민법 조문 및 중요 판례와 사례도 박스형으로 정리해 가독성을 높였다.

여기에 회계원리 이론과 수식 정리는 물론, 공동주택시설개론 도표 및 그림으로 쉬운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최근 3개년 기출 데이터 분석 및 20회 시험 리뷰를 통해 전략적인 주택관리사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주택관리사는 정년이 없는 유망자격증, 은퇴 후 직업 추천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격증인 가운데 1,2차 시험 평균 60점의 커트라인을 넘기면 합격할 수 있는 시험으로,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합격률이 현저히 줄 것으로 예상돼 남은 2018년, 2019년 딱 2년의 기회를 잡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시험일정, 결과발표, 교재추천, 인강추천, 준비기간, 시험과목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