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도전해봄 열공해봄'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 까지며 '행운의 뽑기'를 하면 100% 당첨확률이 주어진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뽑기를 클릭만 하면 커피, 수강할인권, 무료 인강, 플래너, 치킨세트 등이 증정된다. 추가 이벤트로 당첨 사실을 SNS에 알린 수험생에겐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도 증정한다.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10만원 수강할인권은 에듀윌의 '0원 평생회원반', '해양경찰 슈퍼평생회원반' 등 다양한 강의에 적용 가능하다.

경찰공무원 0원 평생회원반은 2019년까지 최종합격 했을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 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을 할 수 있는 과정으로, 여러 교수들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은 필기시험, 체력시험과 면접대비가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특히 에듀윌의 커리큘럼은 따라오기만 해도 전 범위 6회독이 가능하도록 했다.

수험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영어 과목 기초 정립을 위해 교재 구입 시 영어 기초 강좌를 제공하고 수강생 전원에게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하고 있다.

또 5%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실용 글쓰기, 한국어능력시험, IT 자격증 수강도 1년간 무제한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은 물론, 직영학원을 통해 현장 강의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