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PEOPLE > 운세
[토요일 별자리 운세] 문제는 바로바로 해결하자
견다희 기자  |  kyun@econovill.com  |  승인 2018.04.21  05:50:00
   
 

[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오늘의 운세

1. 물병자리(1.20-2.18) : 미리미리 준비 

무슨 일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다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생각이 통하지 않는 날입니다. 잘못하면 일을 제대로 시작해보기도 전에 끝이 나버릴 수 있습니다.

애정운에서는 약간의 위험이 감지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너무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칫 큰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 또한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일이 있으니 누군가와 만날 때 주의를 기울이세요.

재물운이 최악은 아니지만 약간 하강국면에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돈을 쓰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수중에 가진 돈이 없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1시

행운의 물건 : 목걸이,귀걸이

행운의 장소 : 주점

행운의 색상 : 분홍

 
2. 물고기자리(2.19-3.20) : 엉뚱한 일들을 조심! 

전체적으로 주변의 흐름이 안정되는 날입니다. 갑작스럽게 주변이 조용해지니 오히려 나른해질 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지루함을 참지 못하여 당신이 알아서 골치 아픈 일을 벌일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애정운은 최상입니다. 오늘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면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당신의 변덕스러움이 문제가 되어 상대와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안정되어 있는 날입니다. 적당한 수준에서 돈이 들어오고 나가니 별다른 걱정은 없습니다. 다만 너무 큰 가격의 물건을 사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4시

행운의 물건 : 핸드크림

행운의 장소 : 버스정류장

행운의 색상 : 하늘색

 
3. 양자리(3.21-4.19) : 나에게 특별한 행운 

다른 사람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지만 당신에게는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물질적인 행운보다는 정신적인 행운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한동안은 즐거운 느낌을 갖게 됩니다.

애정운은 매우 좋습니다. 다만 커플인 분의 경우에는 상대방과 약간 멀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속마음을 살짝 감추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야 도움이 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색다른 만남이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아르바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당신에게 적당한 일자리가 생기게 됩니다. 돈과 관련하여 근심이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4시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외국,먼 곳

행운의 색상 : 카키색


4. 황소자리(4.20-5.20) : 좋은 기분, 조심조심 

기분도 좋아지고 신체적으로도 활력이 넘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에너지의 과잉이 오히려 문제를 일으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듯 어느 정도 조심해서 지내야 하는 하루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오늘 들어온 사랑은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짧지만 짜릿한 연애를 할 수는 있겠네요.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상대방을 대할 때 조금 섬세함을 가져야 행운이 있습니다. 대화가 필요한 날이네요.

재물운은 최상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따르니 무엇을 하더라도 좋습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셔도 좋고, 복권 등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에게 들어온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하여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1시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적자색

 
5. 쌍둥이자리(5.21-6.21) : 투정부리면 곤란해요 

주변 사람들에게 괜한 짜증을 부리기 쉬운 날입니다. 해결되지 않는 고민거리가 있을 수 있는데, 그렇다고 다른 사람에게 짜증을 부리면 오히려 역효과만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누군가를 소개받기에 적당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사람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위로를 받으시기에 적당합니다. 위로해주기를 바라고 있지만 말고, 위로가 필요하다고 직접 말을 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외모를 가꾸는 데에 돈을 쓰면 좋은 날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스스로의 기분을 풀어주어야 돈도 따르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써야 할 돈을 아껴서 스스로에게 투자를 해보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낮12시

행운의 물건 : 보조배터리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네이비블루

 
6. 게자리(6.22-7.22) :심리적인 안정 필요 

마음 속에 변덕이 가득하고 엉뚱한 생각들이 발목을 잡는 날입니다. 조울증의 기운도 있어 기분이 갑자기 좋아졌다가 갑자기 나빠지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 때문에 애를 먹겠네요.

애정과 관련해서는 우연한 만남에서 행운이 따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친 사람으로부터 헌팅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동네 슈퍼를 가더라도 옷 매무새에 신경을 쓰는 게 좋겠네요.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필요하지도 않은 물건을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는 더더욱 조심하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7시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황록색


7. 사자자리(7.23-8.22) : 유머로 활력 충전! 

약간은 의기소침해지는 날입니다. 하지 않아도 되는 걱정을 하고 있기도 하고, 하지 않아도 될 일을 시작하였다가 오히려 일이 꼬이게 되기도 하고요. 이럴수록 자꾸 웃을 수 있는 일을 만드는 게 중요할 것 같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자주 만나 사랑을 확인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일대일 소개팅 보다는 다수의 사람이 함께 만나는 미팅에서 행운을 얻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딱히 돈을 써야 할 일이 발생하지 않으니 지갑 속의 돈이 안전하네요.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하여 지갑을 여는 날입니다. 그러니 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0시

행운의 물건 : 귀금속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자주색


8. 처녀자리(8.23-9.23) : 안정적으로 문제 해결 

크게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데도 자연스럽게 문제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이 기울인 노력보다 더 큰 결과를 가지게 되는 행운이 따르겠네요. 가만히 있지 말고 무엇이든 시도를 해봐야 하는 날입니다.

다툼이 있었던 커플이라면 오늘 화해를 하고, 예전의 관계로 돌아갈 수 있겠습니다. 당신이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보여주세요. 싱글인 분 또한 누군가와 만나면 행운이 따르는 하루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의 자리에 참가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골치 아팠던 일들이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하루이니 무언가를 사고자 했다면 오늘 구매를 시도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6시

행운의 물건 : 모자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베이지


9. 천칭자리(9.24-10.22) : 괜한 걱정 하지 말고 

괜한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문제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는 시기이지만, 그 문제는 곧 해결됩니다. 자신이 계획한 바에 따라 차근차근 일을 진행시키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좋은 편이기 때문에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이상향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커플인 분의 경우 삼각관계의 위험성이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어서 자기 자신에게 어느 정도 투자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자신을 위해 필요한 곳에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9시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연보라


10. 전갈자리(10.23-11.22) : 기대하지 않았던 행운 

무기력해지고 자꾸 잠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런 가운데에서도 행운이 따르니 이때문에 정신이 번쩍 들게 된다고나 할까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더욱 좋은 하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만나면 더욱 좋습니다. 다만 커플인 분이라면 약간 이별의 기운이 비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불만이 있으면 그것을 쌓지 말고, 그때 그때 해소해주어야 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돈과 조금 거리를 두면 오히려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돈과 담을 쌓을 필요야 없지만, 너무 돈을 쫓는 것처럼 행동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5시

행운의 물건 : 케이크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11. 사수자리(11.23-12.24) : 구설수를 조심!! 

구설수에 오를 위험성이 다분한 날입니다. 누군가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는 행동은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하면 문제가 커질 수 있으니 문제가 될만한 일이 발생하면 바로 바로 해결하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상대방에게 짜증을 부리면 안 됩니다. 자기 자신이 배려 받으려고만 할 것이 아니라 상대방도 배려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과거의 사람에게서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연락이 곧바로 관계의 복원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은 아니어서 돈 거래를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돈을 빌리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돈이 없어도 조금 참으면서 하루를 버티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8시

행운의 물건 : 메모지

행운의 장소 : 먹자골목

행운의 색상 : 라이트그린


12. 염소자리(12.25-1.19) : 어수선한 하루 

자기 자신과 주변이 모두 어수선해지는 날입니다.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갑작스럽게 변경되거나, 아예 계획을 수정해야 하는 등 많은 변화가 발생하여 정신이 없는 날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상대방을 공략해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 속에 담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오늘 고백을 해보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자유를 주는 것이 사랑을 지키는 길이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돈을 썼는지도 모르겠는데 지갑을 살펴보면 돈이 없습니다. 이러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여유 자금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5시

행운의 물건 : 가죽액세서리

행운의 장소 : 백화점

행운의 색상 : 다크그린

 

 

견다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관련기사]
- [견다희 간다] ‘냉장햄’ 식탁의 조연에서 ‘주인공’으로
- [부음]장영성(이코노믹리뷰 기자)씨 외조모상
- [견다희 간다] 편의기능 없는 '트위지', 배달이 딱이야!
- [견다희 간다]동원, 전통수제조리방식으로 ‘신선HMR’ 시대 연다
- [인사] 이코노믹리뷰

[태그]

#이코노믹리뷰, #견다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여백
여백
동영상
PREV NEXT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회사소개채용정보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터넷신문위원회 바로가기 YOU TUBE  |  경제M  |  PLAY G  |  ER TV  |  ZZIM
RSS HOME 버튼 뒤로가기 버튼 위로가기 버튼
이코노믹리뷰 로고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84 10F (운니동, 가든타워)  |  대표전화 : 02-6321-3000  |  팩스 02-6321-3001  |  기사문의 : 02-6321-3042   |  광고문의 02-6321-3012
등록번호 : 서울,아03560  |  등록일자 : 2015년 2월 2일  |  발행인 : 임관호  |  편집인 : 주태산  |  편집국장 : 박희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진혁
Copyright © 2018 이코노믹리뷰.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