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완성을 위해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단원별 모의고사 특강'을 오픈했다.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 합격생 김 모씨는 "특강으로 준비한게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몇 개월 동안 혼자 공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고, 깔끔한 정리와 해설 또한 본 것 중 최고"라고 평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도 "21회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상한다면, 기본적 원리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지를 묻는 문제가 출제될 것으로 생각하기에 기본에 충실해야한다"며 "회계원리는 단순 암기과목이 아니므로, 원리를 이해하고 응용력을 키우면 학습의 질이 높아진다"고 밝혔다. 또 "이를 위해 단원별로 중요하다고 하는 문제는 반드시 이해하고 넘어가라"고 수험전략을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수많은 합격생과 교수진은 단원별 특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쉽고 빠른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금번 특강은 단순 암기 형식이 아닌 주택관리사 문제 풀이 반복 훈련을 통해 핵심을 점검하고, 출제 문항 분석을 통해 빈출 유형을 완전 정복한다. 여기에 철저한 문제풀이로 취약점을 보완하고, 집중체크까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주택관리사 최고 교수진들의 과목별 유형을 분석한 실전 전략으로 확실한 주택관리사 합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와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 이강일 교수가 특강에 나선다. 전체적으로 문제 풀이 스킬 향상과 핵심 개념 정리, 유형 파악 등을 도움 줄 예정이다.

그 밖에도 주택관리사 시험 빈출 유형과 문제, 단원별 핵심정리, 자세한 해설로 오답 복습이 가능해 주택관리사 독학생이나 학원 및 온라인 강의 수강생 등 모두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단원별 모의고사 특강'은 민법 8강, 회계원리 7강, 공동주택 시설개론 12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강 기간은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일까지다. 교재는 PDF 교안이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의 교재 구입이 필요 없다.

아울러 에듀윌은 우수한 주택관리사 시험 콘텐츠로 여러 온라인강좌를 비롯한 직영학원, 베스트셀러 교재 등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