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지난 24일, 2018년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이 치러졌다. 수험생들은 경찰학개론 과목을 가장 어려워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 필기시험은 최근 시행된 필기시험 중 높은 난이도를 기록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차 시험 과목별 출제 유형과 고난도 유형을 분석한 '약점보완 특강'을 공개했다.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과목의 필기시험 출제 경향 분석 및 그에 따른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는 13일까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어려워하고 여러 번 틀렸던 문제를 엄선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며 "과목별 최신 기출 문제의 출제 경향과 고난도 유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가운데, 이번 특강이 2차 시험에서 최종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앞으로 남은 1차 시험일정은 신체검사, 체력/적성검사, 면접시험 등이 남았으며, 최종 합격은 6월 8일 발표된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은 물론 직영학원을 통해 현장 강의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으며,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 현장강의는 물론 1:1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