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관 4주년을 맞은 롯데시티호텔대전이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다. 출처=롯데호텔

[이코노믹리뷰=김연수] 롯데시티호텔대전이 개관 4주년을 맞아 4가지 특별한 혜택이 들어간 'ALL 4 YOU!'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은  'ALL 4 YOU' 패키지를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계속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트윈 또는 할리우드 더블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운지인 C`LOUNGE의 로맨틱한 런치 2인 세트 메뉴, 영국 친환경 핸드 메이드 화장품인 러쉬 입욕제 1개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오후 1시까지 체크아웃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리버 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대전은 대전시 호텔 중 최대 규모인 312실을 갖춰 지하2층, 지상 18층 규모로 지은 호텔이다. 실속 있는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최고 층인 18층에서는 대전의 상징인 엑스포 다리를 조망할 수 있으며 대전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업 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C`cafe도 현지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시티호텔대전 곽 원 총지배인은 "지난 4년간 롯데시티호텔대전을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편안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