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속옷사이즈를 알고 있는 여성들이 몇이나 될까? 자신의 가슴사이즈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여성들이 80%에 육박한다. 또한 제대로 된 속옷착용법을 모르고 있는 여성들 역시 숱하게 많다. 이는 가슴과 체형에 직결되어 가슴모양이 처지거나 아름답지 않은 모양으로 만드는 데 일조하여 여성들을 속상하게 만든다.


건강한 체형을 만드는 체형보정 기능성속옷업체 란쥬(대표 이중현, http://www.linge21.co.kr)가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여성의류/언더웨어 부문을 수상하였다.

㈜란쥬는 2009년 창립한 이래 체형보정속옷 라~란쥬 블랙, 스킨 체형보정속옷 블랑슈 핏치, 체형보정속옷 블랑슈 퍼플, 골드로 기능성속옷을 잇따라 출시했다. 올 1월에는 식품사업부를 개설하여 기능성건강식품 마이러브 시리즈를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서양인 체형에 맞게 만들어진 명품수입속옷은 가격만 비싸고 한국인의 체형과 잘 맞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란쥬의 체형보정속옷은 한국여성의 체형을 과학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한국인 성인여성의 체형보정에 가장 적합한 패턴으로 설계되어 너무 조이지 않으면서 편안하게 실루엣을 보정해주는 고기능성 체형 보정속옷이다.

‘라~란쥬’와 ‘블랑슈’로 출시되어 있는 란쥬의 고기능성속옷은 총 3겹으로 처리되어 엉덩이, 등, 허리, 옆구리살, 복부비만을 보정하는 멀티컷으로 제작되며 복부의 특수 가공처리로 지방의 이동을 막고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터미가공법, 물결모양의 기하학적인 모양으로 임파선에 자극을 주지 않는 무아레무늬 등의 특수 가공기술과 넓은 어깨선, 특수디자인 풀컵, All over Lace, 형상기억합금 메모리 와이어, 허리라인 보정강화 디자인, 힙 특수 몰드 가공, 밑단 통풍성 극대화 등의 패턴적 특성을 총 동원하여 제작되었다. 따라서 속옷의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보다 강력하게 여성의 체형을 보정해주는 기능성속옷으로 우뚝 설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최근 란쥬의 식품사업부에서 출시한 마이러브 시리즈는 필수 영양소인 미네랄 보충용 마이러브엠, 유익미생물에 의해 발효과정을 거친 효소음료 마이러브 엔자임, 차전자피와 발효다시마로 양질의 식이섬유를 함유한 마이러브 화이버로 건강기능식품업계에도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 각 음료들은 미국 FDA의 GRAS 인증, 95%이상의 유기농원료 사용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고 미네랄 보충,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성식품이다.
란쥬의 이중현 대표는 “사람의 마음은 억만금의 돈으로 살 수 없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사랑과 열정, 감사, 도전, 꿈, 나눔으로 일구어내는 값진 보배와도 같습니다. 이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아름다운 마음과 마음이 모인 기업! 란쥬가 되어 살만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타고난 아름다움만큼이나 가꾸는 아름다움 역시 중요하다. 건강한 체형을 가꾸는 기능성속옷 란쥬는 당신에게 내재되어 있는 아름다움을 이끌어내어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지를 알려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