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의 커플 만들기 이벤트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이 시작된다. 출처= CJ CGV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CGV가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솔로들의 솔로 탈출을 돕는다. 멀티플렉스 CGV는 4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커플 저격 프로젝트 2탄은 디데이(D-day)인 4월 14일 ‘블랙데이(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이 검은 자장면을 먹으며 서로 위로하는 기념일)’까지 CGV 커플로 신규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커플로 등록하는 모든 CGV 회원에게는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 주중 씨네드쉐프 영화 50% 할인 쿠폰(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을 선물한다. 

오는 24일(D-21)까지 커플로 등록한 회원들 중에서는 추첨으로 총 50명에게 CGV ‘커플 콤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4월 3일(D-11)까지 커플 매칭에 성공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18 커플런’ 마라톤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4월 14일(D-day)까지 커플 등록을 완료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KFC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프로젝트 참여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동의하기’를 선택하면 커플로 등록된다. 

이 외에도 각 지역 CGV 매점에서는 14일부터 31일까지 아기자기한 커플 아이템이 돋보이는 ‘커플 콤보’를 선보인다. ‘커플 콤보’는 팝콘 픽이 꽂힌 팝콘(대)과 커플 전용 빨대로 꾸며진 새콤달콤한 에이드 음료 2잔으로 구성돼있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지난 1월 말 ‘커플 저격 프로젝트’를 처음 선보인 후 현재까지 무려 50만명 이상의 많은 CGV 회원들이 커플이 되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다”면서 “다가오는 따스한 봄, 그리고 4월 14일 블랙데이까지 더 많은 CGV 회원들이 연인과 함께 CGV 극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