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대표 옥광세)이 3월 '순살 후라이드 플러스 먹어 봄? 인증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에 출시되는 '순살후라이드플러스' 외 2종의 출시에 맞춰 준비되었으며, 3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1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 땅땅치킨 상품권 30만원권, 2등 땅땅치킨 상품권 10만원권, 3등 땅땅치킨 상품권 1만원권, 4등 순살후라이드 플러스 제품 교환권이 주어지며, 총 217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순살후라이드플러스를 시킨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땅땅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달면 완료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순살후라이드플러스 외에 순살양념플러스, 순살양반후반플러스도 가능하며, 업로드 시 #땅땅치킨, #치킨맛집, #순살후라이드플러스, #인증해땅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4월 5일(목) 땅땅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살후라이드플러스는 맛과 양이 더욱더 플러스된 순살 치킨으로 뼈 없이 오로지 순살로 이루어져 있으며,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후라이드플러스'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었다.